1.Please accept ~
~를 받아 주세요.
플리스 억셉트~


Please accept it. 
그걸 받아 주세요. 
플리스 억셉트 잇


Please accept my apology.
제 사과를 받아 주세요.
플리스 억셉트 마이 어폴로지


Please accept my token of gratitude. 
제 감사의 표시를 받아 주세요.
플리스 억셉트 마이 토큰 오브 그래티튜드


2.I’ll come by and ~
내가 들러서 ~할게.
아이 윌 컴 바이 앤~


I’ll come by and help you. 
내가 들러서 널 도와줄게. 
아이 윌 컴 바이 앤 헬프 유


I’ll come by and buy you fancy dinner. 
내가 들러서 멋진 저녁을 사 줄게. 
아이 윌 컴 바이 앤 버이 유 팬시 디너


I’ll come by and see if I can do that for you. 
내가 들러서 너한테 그걸 해 줄 수 있는지 볼게. 
아이 윌 컴 바이 앤 씨 이프 아이 캔 두 댓 포 유


3.I want to ~ 
~하고 싶어.
아이 원트 투~


I want to help you for your future. 
네 미래를 위해서 너를 돕고 싶어. 
아이 원트 투 헬프 유 포 유어 퓨처


I want to make some food for you.
너를 위해 음식을 좀 만들어 주고 싶어. 
아이 원트 투 메익 썸 푸드 포 유


I want to decorate your house for your family.
너희 가족을 위해 내가 너희 집을 꾸며 주고 싶어
아이 원트 투 데코레잇 유어 하우스 포 유어 패밀리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