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enough ~
충분한 ~
이너프~


Please drink enough water. 
물을 충분히 드세요. 
플리스 드링크 이너프 워터


Did you get enough experience there?
거기서 충분히 많은 경험을 했니?
디드 유 겟 이너프 익스피리언스 데어?


Did you get enough information on your project?
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구했어?
디드 유 겟 이너프 인포메이션 온 유어 프로젝트?


2.I often
 저는 종종 ~해요.
아이 오픈


I often daydream.
저는 종종 몽상을 하곤 해요.
아이 오픈 데이드림


I often drop by the library.
저는 자주 도서관에 들러요.
아이 오픈 드랍 바이 더 라이브러리


I often call my parents to say hello.
저는 안부 인사를 드리려고 부모님께 종종 전화를 드려요.
아이 오픈 콜 마이 페어런츠 투 쎄이 헬로


3.try to 
~하려고 하다
트라이 투~


Just try to be yourself. 
그냥 너답게 하려고 해 봐. 
저슷 트라이 투 비 유어셀프


I always try to look on the bright side.
나는 늘 밝은 면을 보려고 노력해요.
아이 얼웨이스 트라이 투 룩 온 더 브라잇 사이드


We always try to make up right after we have an argument. 
우리는 싸우고 나면 항상 바로 화해하려고 애써요.
위 얼웨이스 트라이 투 메익 업 라잇 애프터 위 해브 언 아규먼트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