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Would you like me to ~?
제가 ~해 드릴까요?
우드 유 라익 미 투~?


Would you like me to talk to her for you?
제가 대신 그 여자한테 말해 볼까요?
우드 유 라익 미 투 톡 투 허 포 유?


Would you like me to try calling again?
제가 다시 통화를 시도해 볼까요?
우드 유 라익 미 투 트라이 콜링 어게인?


Would you like me to get you another drink?
한 잔 더 드릴까요?
우드 유 라익 미 투 겟 유 어나더 드링크?


2.You picked a nice place to ~
 ~하기 좋은 곳을 고르셨네요.
유 픽드 어 나이스 플레이스 투~


You picked a nice place to have dinner.
저녁 식사하기 좋은 곳을 고르셨네요.
유 픽드 어 나이스 플레이스 투 해브 디너


You picked a nice place to take the kids.
아이들을 데리고 가기에 좋은 곳을 잘 고르셨네요.
유 픽드 어 나이스 플레이스 투 테익 더 키즈


You picked a nice place to visit on a hot summer day.
무더운 여름에 가기 좋은 곳을 잘 고르셨네요.
유 픽드 어 나이스 플레이스 투 비짓 온 어 핫 썸머 데이


3.really cool ~ 
 정말 멋진, 근사한 ~
릴리 쿨~


That was really cool of you to say.
정말 근사한 말이었어.
댓 워스 릴리 쿨 오브 유 투 쎄이


This show is really cool, have you ever seen it?
이 공연 정말 멋진데, 본 적 있니?
디스 쇼 이스 릴리 쿨, 해브 유 에버 씬 잇?


There’s a really cool coffee shop right behind the department store.
백화점 바로 뒤에 정말 근사한 커피숍이 있어.
데어'스 어 릴리 쿨 커피 숍 라잇 비하인드 더 디파트먼트 스토어



+ Recent posts